닥꼼이네's 일상다반사

한달여만에 또 다시 캠핑장을 찾았다.

각종 sns에 뷰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다.

바로~ 밀양에 위치한 "서당골 캠핑장" 되시겠다.

(21.03.19~03.21)

 

이곳은 홈페이지가 카페로 되어 있다.

https://cafe.daum.net/tjekd999

 

서당골오토캠핑장

밀양시 무안면 화봉리 서당골에 위치한 저희 캠장은 인간이 자연에게 함몰돼는 지역으로써 많은 캠프들이 힐링할수 있는 공간으로 나누고 싶어 작은 마당을 드립니다

cafe.daum.net

 

하지만 닥꼼이가 방문한 시기는 사실...

뷰 맛집이 될 시기는 아니다 ^^;;

완연한 봄, 가을에 방문을 해야 진정 뷰 맛집을 볼 수 있다.

(그 때는 예약이 힘들다는점 ㅎㅎ)

 

100% 뷰가 아니면 어떤가...

사전점검 차원에서 방문했다고 생각하자!!!

 

출바알~~~

 

캠핑장을 얼마 남기지 않은 지점에 저수지가 보인다.

그리곤... 이미 서당골을 다녀온 블로거들 사이에서 익히

알려진 왕복1차선 도로 ㅎㅎ

외길에서 마주오는 차와 만나게 되면

누군가는 끝도 없이 후진을 하게 될 것이다 ㅎㅎ

이것을 방지하는 방법은 아래에서 알려주겠다.

 

 

바로바로... 캠핑장 입장 시간을 무조껀 오후 2시 이후로...

그래야 마주오는 차를 보지 않을 것이다!!

 

산길을 조금 올라가다 보니 3월말이 다가 왔다는 

느낌을 물씬 풍기게 만드는 벚꽃나무가 피어 있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서당골 캠핑장"이 아닌...

"캠핑 홀릭" 이라는 캠핑장 표지판을 볼 수 있었다.

(다음엔 여기를 와바야 겠다 ㅎㅎ)

 

"캠핑 홀릭" 캠핑장이 궁금하다면 아래에서 확인해보자

 

 

 

https://cafe.naver.com/holidaycamp2

 

밀양캠핑홀릭 : 네이버 카페

산속으로 자연을 느끼고 힐링하는 캠핑홀릭

cafe.naver.com

언제까지 올라가야 도착하는 것인가..

아직 네비 목적지인 "연안지" 가 보이지 않는다 ㅋㅋ

 

짠!!!

얼마 지나지 않아 모습을 드러낸 "연안지"의 모습이다.

목각으로 만든 도사님?과 정승들이 입장객을 반긴다 ㅎ

 

연안지도 보았으니 이제 진짜 캠핑장을 도착??

 

서당골 표지판이 보인다 ^^

캠핑장 입구에는 관리실이 있다.

 

닥꼼이가 예약한 곳은 이름만 들어도 행복한 명당 3번

장비를 후딱 셋팅하고 

뷰가 어떻게 나오는지 확인하였다.

 

어떠한가??

완연한 봄, 가을이 아니라도 이쁘지 아니한가?? ㅎ

 

혹시 캠핑장에서 "전설의 고향" 뷰를 본적이 있는가??

닥꼼이는 경험하였다!!

아래에서 보여주겠다 ㅎㅎ

 

 

같은 위치에서 같은 곳을 찍은 것이다.

안개가 하나 추가 되었을뿐인데 "전설의 고향" 뷰다 ㅎㅎ

 

날씨도 꾸리꾸리하고

할일도 딱히 없어서 캠장 한바퀴를 둘러보았다.

 

명당자리를 멀리서 한컷, 가까이서 한컷

흰색 건물에는 샤워실, 화장실, 개수대가 있다.

 

이곳은 명당 맞은편 오죽자리다

역시나 만실이다 ㅎㅎ

 

이곳은 캠핑장 핫플레이스!!!

매점 ㅋㅋ 왠만한건 다 있다.

 

매점 바로 아래엔 마당자리가 있는데

중간에 보면 그네가 설치되어 있다.

닥꼼이는 비가와서 타 보질 못했네 ㅠ

 

"서당골 캠핑장"이 전체적으로 언덕을 깍아서 만들다보니

각 이름의 사이트들이 산발적으로 퍼져있다.

그래서 캠핑장 안내도와 매칭이 잘 되지 않는다

닥꼼이가 여러분들을 위해 사이트 위치를

한눈에 파악하기 쉽게 아래에서 소개해 주겠다.

 

 

희미하게 보이는건

날씨를 탓하길 바란다 ㅠ

 

갑지가 급 피곤함이 밀려온다.

음식섭취와 함께 불멍을 하면서 하루를 마무리 해본다.

 

후기를 마치며...

역시나 사람들이 추천하는 이유가 있다.

뷰 맛집임을 실제로 확인 하였고 신선한 공기에

힐링되는 기분이 들었다.

화장실, 개수대 관리에도 신경을 잘 써주신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아이들과 함께하는 캠퍼라면

놀거리가 없어서 심심할 수 있다. (방방이 하나가 전부)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