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꼼이네's 일상다반사

진정한 21년 새해가 밝았다.

그렇다. 닥꼼이는 21년 "설날"을 맞이하여 좋은일만 남기고

좋지 않았던 모든일들을 깨끗이 씻어내기 위해 

솔샘(노천)온천으로 유명한 소노벨 청송 다녀왔다.

 

사실 가기전까지만 해도 

리조트 외엔 주변에 아무것도 없다는 말들이 많아서

옳은 선택인가... 반신반의 하였다. ㅎㅎ

 

일단 질렀으니 떠나보자 ~~~

 

<홈페이지>

http://www.daemyungresort.com/cs

 

소노벨 청송

솔샘온천 숲의 향기가 피부에 스며드는 야외온천탕 청송의 명물 솔샘온천! 넓게 펼쳐진 하늘을 바라보며, 얼굴을 감싸 안는 바람과 함께 피로를 풀 수 있는 즐거운 기억을 선사합니다. READ MORE

www.sonohotelsresorts.com

이번 설 연휴 역시 5인이상 집합 금지라서 그런지...

명절이 맞나 싶을 정도로 도로는 한산했다.

덕분에 아무런 막힘없이 목적지에 빠르게 도착 ^^

 

닥꼼이를 반갑게 맞이해주는 소노벨 안내석!!!

도착시간은 낮 12시!!

건물전경 사진처럼 매우 한산하였다.

연휴인데 이 정도로 한산하다니....개꿀^^

 

체크인을 위해 건물 안으로 입장~~

로비안 역시 사진처럼 사람들이 거의 보이지 않는다 ^^

그래서일까.....오후 2~3시가 원래 체크인 시간인데

낮 12시인 지금 체크인을 해주신다!!!

이번 여행 시작부터가 너무 잘풀린다 ㅎ

 

방배정을 위해 잠시 기다리는 사이

로비에 위치한 "PATIO"라는 식당 메뉴를 사진에 담아보았다.

참고로 코로나 사태로 인해 어제까지만 해도

이곳에서 단품으로 조식을 진행하였다고 한다.

 

하지만 닥꼼이가 도착한 지금 이순간은

코로나 사태 전에 운영하였던 조식부페가 다시 운영!!

소노벨 청송~ 땡큐 땡큐!!

(조식은 아래에서 간단히 소개하고자 한다.)

 

 

 

 

드디어 방번호가 배정되었다.

닥꼼이가 예약한 방은 "스위트 취사형" 그 중에서 온돌형식

방으로 달려가보자~~~

418호실

지금부터 룸 컨디션 사진 공개!!

거실과 주방
좌: 안방?     우: 작은방
좌: 안방 화장실        우: 거실 화장실

어떠한가??

닥꼼이가 느꼈을땐 전국 어느 소노벨/소노캄보다 

깔끔하고 신식이였다.

사실 소노벨 청송이 탄생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그런듯하다.

 

자~ 418호실 거실뷰를 공개해 본다.

캬... 풀 언덕뷰다. ㅎㅎㅎ 

가슴이 웅장해진다 ^^

언덕을 넘어서는 뷰를 보고 싶다면 6층 이상으로 가길 바란다.

 

이번엔 이곳 소노벨 청송의 메인!!

솔샘온천에 대한 후기를 아래에서 소개해 본다.

 

 

 

 

입장료는 36개월 이하는 무료

미취한 아동은 소인으로

그 이상은 전부 대인

★ 1회권 끊지 말고 무제한 이용권을 끊기를...★

(소인/대인 구분없이 18000원이다)

리조트內 위치는 엘베를 타고 지하3으로 가면 솔샘온천을 만날 수 있다.

보이는가??

흔한 목욕탕처럼 남/여 들어가는 곳이 구분되어 있다.

이유는 바로...

온천이라 해서 반바지 반팔티를 입고 남여가 함께 몸 담그는 곳이 아니다.

목욕탕처럼 알몸으로 이용하는 곳이기 때문이다.

★ 온천 들어갈때 어떻게 입고 가야 하나요.

물어보는 사람들을 위해 알려주었다. ^^ ★

 

지금부터 솔샘온천 내부 사진 공개

신발장과 탈의실
편의를 위한 안마의자/혈압계, 체중계 등

 

더 이상 안으로 진입은 범죄행위라서 생략 ^^;

홈페이지 사진 참고 ㅎㅎ

 

마지막으로 코로나로 문을 닫았다가 

닥꼼이가 방문했을때 다시 오픈했던 조식뷔페에 

대한 후기를 아래에서 소개해 본다.

 

 

 

 

장소는 지하2층 "수달래"라는 곳이다

다음날 너무 배가 고파서 허겁지겁 먹느라 

사진을 많이 담진 못했다.

 

지금부터 조식부페 사진 공개

즉석요리 코너와 진열된 음식들
빵과 과일 (빵을 다 퍼갔네 ㅎㅎ)

간단히 조식에 대한 평을 하자면

So So~ 그렇다고 너무 부족하거나 그러진 않았다.

 

뷔폐운영 안한다고 알고있는데 거짓말 하는거 아니냐라는

사람들을 위해 계산 영수증 첨부 하겠다. ㅎ

나이스 타이밍으로 조식 뷔페 이용함

후기를 마치며...

타이밍을 너무 잘 잡아서 그런지 매우 만족스러웠다.

많지 않았던 숙박객들... 다시 운영한 조식 뷔페...

신설이라서 깔끔한 룸... 거기에 솔샘온천은 베리굿

주변이 온통 산과 들이라서 상쾌한 공기는 보너스

부모님 모시고 오면 더 좋을 듯 하다.

 

단점을 굳이 찾자면...

오락시설 확충 필요 ㅎㅎ

 

소노벨 청송을 방문하고 싶다면 요기로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