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꼼이네's 일상다반사

닥꼼이의 예상은 벗어나지 않았다!!!

아이폰12 아이폰12 pro 자급제폰은 판매가 시작과 동시에 순식간에 품절되고 말았다.

기사에 따르면 판매 10분만에 bye bye 게임오버~
이게 뭐라고 ㅎㅎ 이리도 인기가 대단한지... 

쿡이형!! 미소가 여기까지 느껴진다.

사실 닥꼼이는 클릭한번 잘못해서 기회를 놓쳤다. ㅠㅠ

분명 닥꼼이와 같은 상황에 놓인 분들 엄청~ 많을 것이다.

힘을 내자!!! 아자자자~

 

기회는 항상 또 다시 찾아온다 ㅎㅎ

좋은 소식을 하나 전하자면...
아이폰12 아이폰12 pro 판매에 앞서 진행하였던 아이패드 air 4세대/8세대 역시

순식간에 품절되어 사람들을 좌절하게 만들었는데...

다음날 자정쯤에 일부 물량을 다시금 풀었다. ^^ 

우리는 이것을 노리고 기회삼아 대비해야 한다.  
눈치 빠른분은 벌써 감을 잡고 움직이기 시작했을 것이다.  

Apple 전략은 다르지 않다. 아이폰12 아이폰12pro 역시... 

다음날 자정때 물량이 풀릴 확률이 99.9999% !!! (추가 물량 재입고) 

그러니까 결론은 다른데서 힘빼지 말고 닥꼼이를 믿고 따라오면 된다. 

 

이미 많은 기사들을 보게되면 공시지원금, 선택약정 등등 어디가 싸다라는 내용들로 넘쳐난다.

전부 의미없다라는 것을 다시 한번 강조한다.

 

 

우리는 무조껀 자급제폰을 사야한다.

(이유는 이전글에 설명을 했었다. 더이상 말꺼내기가 입이 아프다.)

각설하고 얼른 방법이나 알려달라는 분들을 위해 루트를 선 공개 후 글을 이어가고자 한다.
아이폰12 아이폰12 pro 사전예약 실패를 하고 좌절하신 분들은

지금 당장 아래 사진 클릭 고고~

 


곧 품절 예상이 되니 서두르길 바란다.
꼭 성공해서 아이폰12 아이폰12 pro 손에 쥐기를 간절히 기도한다. (^^)(__)
(색상과 용량은 원하는데로 선택가능) 

 

이곳은 빠른 배송을 보장하고 있으며
추가적으로 캐시백과 Apple 정품 충전 어댑터를 사은품으로 내걸었다.

어느 누구보다 가장 먼저 받아서 사용할 수 있는것만 해도 행복인데
덤으로 캐시백과 사은품을 주다니 개이득 !!!

사실 닥꼼이가 여기를 추천한 가장 큰 이유는...
재고 확보 능력이 뛰어나 구매 성공 확률이 가장 높다는 것이다.

이번엔 실패하지 말고 성공해보자.   가즈아~~

PS. 조금더 싼곳 찾아다니다 결국 혼자 실패한다는 진리를 잊지말자!!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