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꼼이네's 일상다반사

 

앞서 닥꼼이는 아이폰12에 대해 자세히 소개해 보았다.

 

어느 순간부터 무엇을 선점해서 사게 될 경우 빈손이면 허전해졌다.

나만 그런가?? 분명 아닐 것이다. ㅎㅎ

 

그...그런데 애플은 아직 공식적인 사전예약 사은품이란게 없다. ^^;;

얼마전 출시한 삼성 노트20은 사은품으로 블루투스 이어폰,워치할인권등 다양한 공식 사은품을 제공한 점에 비해 다른 행보를 지속적으로 유지하고 있다.

(배짱이야? 쿡이형??)

 

공식 사은품이 없다고 빈손으로 핸드폰을 구매할 순 없다!!!

현명한 소비가 되어야 한다. 

 

닥꼼이가 열심히 찾아 본 결과, 사전예약 시 사은품을 제공하는 곳이 있었다. 

지금부터 간단히 좌표를 찍어 주고자 한다.

 

1. 이곳은 핸드폰과 땔래야 땔 수 없는 에어팟을 사은품으로 내 걸었다.

 

2. 이곳은 추첨식 사은품 행사를 진행한다.

3. 이곳은 2가지 선택지를 주었다.

위 내용들은 닥꼼이가 검색을 통해 알아낸 내용이며, 원고료 같은 비용을 받고 소개하는것이 아님을 밝힌다.

 

 

화재를 전환하여...

닥꼼이가 이 글 제목을 적을때 현명한 구매 Tip이라고 하였다.

그 내용은 바로.... 모든 제품에 적용되는 사항일텐데 신품이 나오면 기존품은 재고가 되어 버린다.

우리는 이것을 노려야 한다.

 

아이폰12가 나왔다. 그렇다면 전작인 아이폰11은 재고가 되어 버린다.

이때 제조사는 재고를 빨리 털어버려야 하는 압박이 생긴다.

사람들 심리가 신품에 집중하지 재고에는 관심을 두지 않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제조사가 사람들의 관심 밖이 되어버린 재고품을 처리하기 위해선??

바로 할인!!! 뿐이다

 

닥꼼이는 현명한 소비 글로 자급제폰에 대해서도 언급했었다.

 

우리는 아이폰11에 대해 노릴 필요가 있다.

지금이 기회다. 아이폰11 지금도 아쉬울께 없는 스펙이며 디자인 또한 출중하다.

 

관심이 있다면 이곳으로 가 보길 바란다.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